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아들 장난감

베이블레이드 맥시멈 가루다의 강력한 장점


이번 시간은 베이블레이드 팽이 살펴보기 네 번째 시간으로 맥스멈 가루다를 선택했습니다. 아빠는 아들에게 어떤 팽이 사진을 찍어줄까 질문을 던졌고 그래서 이 녀석에게 카메라를 들었네요. 말씀드렸다시피 아들에게 총 10개의 베이블레이드 버스터 팽이가 있으며 시간이 될 때마다 한 개씩 종류 별로 간단히 살펴보는 중입니다.


시멈 가루다 모습과 장점은? 


맥시멈 가루다의 가장 큰 장점은 긴 스태미너라는 것. 아무리 공격을 받아도 굳건히 오래 돌아 주는 녀석으로 인기가 높은 모델이죠. 하지만 랜덤 뽑기 상품을 통해서 만 얻을 수 있다는 게 흠. 이를 얻기 위해선 운이 따라줘야 한다는 게 단점이라면 단점입니다. 아무튼 사진과 동영상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각각 확인하세요.

 



▶ 레이어의 색상은 진한 노란색이며 5cm 넘는 큼직한 크기를 가졌습니다. 맥시멈 가루다에 열광하고 있는 이유는 바로 구경이 크고 테두리에 돌출 부가 없어 받는 데미지의 충격을 최소화 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1. 생긴 모습 및 분리


▲ 드라이버 모습

 

날카로운 프로팰러를 연상시키는 드라이버는 회전중 안정감과 공격, 두 마리의 토끼를 잡고 있다. 이 또한 색상이 노란색으로 레이어와 조화를 이룬다.

 


▲ 측면 모습

 

측면은 영락없는 팽이모습. 무게감이 느껴지는 디스크는 파란색 프레임이 장착되어 있다.



▲ 분리 후 모습

 


▲ 뒤집어 보았다

 

맥시멈 가루다의 단점은 디스크와 프레임이 잘 분리가 된다는 점이다. 몸체가 따다닥 고정이 되지않고 느슨하다는 것. 따라서 버스터 공격을 제대로 받으면 쉽게 분리될 공산이 크다. 하지만 초반 공격의 위기만 잘 모면하면 뒤로 갈 수록 승리 확률이 높아진다는 점이 아주 큰 장점.

 


 

2.작동 및 대전

 


▲ 출동 준비

 


▲ 툴에 장착

 

넓은 프레임과 드라이버의 장점이 어떻게 나타날지 직접 돌려 보도록 하자.

 

▲ 솔로 플레이

 

드라이버의 끝이 회전에 유리한 각도로 다듬어져 있고 충격 완화력이 좋은 레이어와 만나 스테미너가 좋다.

 

▲ 상대와 경합중인 맥시멈 가루다

 

백문이 불여일견, 아래 직접 찍은 동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도록 하자.


출연 : 아빠와 아들

선수 : 맥시멈 가루다 vs 블라스트 지니어스

 


3.동영상으로 확인

 


 


초반 러쉬의 공격만 잘 피하면 회전력에 의해 단단히 고정된 레이어는 생각보다 쉽게 분리되지 않는다. 결국 긴 스테미너 덕에 맥시멈 가루다가 승리할 공산이 높아지는 것.

 

본 글을 통해 어느 정도 특징 분석에 도움이 됐길 바라며 여기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다.


다른 베이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