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리뷰/생활정보 꿀팁

kt&g 릴 플러스 판매처 전국주소 및 할인쿠폰 받는 방법


최근 케이티엔지 릴과 라이코스 출시로 그야말로 붐이 일고 있습니다. 그 변화를 실감할 수 있는 것이 예전엔 길거리를 거닐다 보면 담배의 잎초 타는 냄세가 당연했다면 요즘은 어디선가 니코틴을 머금은 달콤한 과일향이 나는 것이 자주 목격됩니다.


그 만큼 일반 연초에서 전자 타입의 이동이 많아졌다는 증거라 볼 수 있겠습니다. 그나저나 kt&g 릴 출시된지도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신형이 지난달 5월 23일 출시됐습니다. 신제품의 이름은 기존 kt&g 릴에서 플러스가 추가된 케이티엔지 릴 플러스라고 부릅니다.


릴 할인쿠폰 다운로드 방법


좀 더 좋은 맛을 내기 위해 열 과열 방식과 클린 기능이 추가 됐고 무게까지 더욱 가벼워 졌다고 합니다. 혹 릴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 하셨다면 전국 판매처 링크와 할인쿠폰 다운로드 방법을 아래 정리했으니 각각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쿠폰을 다운 받아 편의점에 가져가시면 바로 27,000원을 할인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출시된 릴 KT&G 릴 하이브리드나 릴 미니, 그리고 한정판 까지 전 기종 할인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지금 확인해 보세요.







1.케이티엔지 릴 플러스 소개


▲ 신형 플러스 모델


릴 홈페이지에 접속하자마자 나타나는 신제품 안내 화면입니다. 위 이미지를 보면 디자인이 크게 바뀐 것 같지 않으나 각 모서리와 버튼 부의 왜곡을 살려 더욱 부드러워진 느낌이며 그래서 그런지 좀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 달라진 점


릴 플러스에서 개선된 점을 위 이미지가 모두 말해 주고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아무래도 성능 부분으로 듀얼 히팅과 화이트클린, 그리고 기존 제품보다 9g이 작아진 84g의 무게, 이탈방지 스틱포켓부 입니다. 이러한 기능들로 인해 처음 맛과 끝의 맛의 큰 기복 없이 일관성이 있도록 했다는 점입니다. 여기서 보다 세련 되어진 디자인은 덤이군요. 다만 성능이 업그레이드 된 만큼 기존 가격 보다 2만여원이 오른 점은 아쉽습니다.


개선된 기능 및 디자인과 관련한 부분은 이쯤에서 마무리 짓도록 하고 이번 신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쿠폰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드려 보겠습니다.



2.할인쿠폰 발급 방법


우선 먼저 홈페이지에 가입을 해야만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고 자신이 살고 있는 가장 가까운 판매점 검색도 가능합니다. 가입이 되어있지 않다면 아래 릴 공식 홈피 주소를 링크하겠으니 진행 하도록 하세요.

 




https://its-lil.com/


위의 링크로 접속해 회원가입을 한 후 로그인까지 진행했다면 화면 상단 파란색 부분을 클릭하세요. '특별한 할인쿠폰을 지금 발급받으세요' 라고 써있는 부분입니다.


▲ 할인쿠폰 받기 창


케이티엔지 릴 가격? 그러면 큼지막하게 할인쿠폰 받기 창이 나타난다. 여기서 신형과 구형의 할인 쿠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형도 구형과 마찬가지로 27,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니 릴 플러스 신형의 경우 11만원의 가격에서 27,000원이 할인된 8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것입니다.


▲ 할인쿠폰 발급 완료


원하는 편의점을 선택하면 비로소 쿠폰이 발급 되며 스마트폰의 문자 메시지와 릴 사이트네 내 쿠폰함에 동시에 보내옵니다. 어떠한 형태로 오는지는 아래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 문자로 전송된 화면

 


▲ 내 쿠폰함에 저장된 화면


문자 메시지로온 쿠폰을 들고 앞서 선택한 편의점에 들러 비로소 구매하게 됩니다. 만약 문자 메시지를 실수로 지웠다면 사이트내 내 쿠폰함에 저장된 것을 인쇄해 가지고 가면 됩니다.


▲ 편의점 변경


편의점 선택을 잘못했다면 내 쿠폰함의 사용처변경을 클릭해 바꿀 수도 있습니다.



3.kt&g 릴 전국 판매처 검색 방법


릴 홈페이지 메인 상단 판매처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 내용에서 처럼 전국 판매처 현황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혹은 글 하단 관련 글 더 보기에 정리해둔 주소 리스트를 직접 확인 하셔도 됩니다.)

 


▲ 판매처 및 A/S 센터 조회


좌측 지도에서 원하는 지역을 직접 찾거나 우측 주소 입력으로 검색도 가능합니다.



▲ 추가 확대 대상지역 및 판매처


서울에서만 판매되던 것이 이제 전국으로 판매점을 늘렸고 계속해서 판매점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쿠폰 발급까지 모두 완료 됐다면 이제 자신이 살고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판매점을 검색한 후 찾아가시기만 하면 됩니다.


아무쪼록 릴 이라 하더라도 이 역시 백해무익 이죠. 지나친 흡연은 본인은 물론 가족에게 까지 피해를 줌으로 건강을 위해서 금연이라는 단어는 절대 잊지 마시구요. 이로서 kt&g릴 홈페이지 가입 방법과 판매점 조회 및 할인쿠폰 다운로드 방법에 대한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으며 원할 한 구매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관련 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