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활용/추천 다운로드

KM플레이어 구버전 다운로드로 광고없이 시청하기


컴퓨터에서 MP3 재생하면 대표적인 것으로 윈엠프, 알송, 곰플레이가 있으며 동영상 재생은 KMPlayer, 곰플레이어, 윈도우 플레이어를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근래부터는 포털 사이트에서 TV 및 인터넷 방송과 접목된 다양한 플레이어도 나와있는 상태라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어졌죠.

 

이렇듯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원하면 다음과 네이버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설치해도 좋고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가벼운 프로그램을 원한다면 앞서 언급한 재생기가 좋을 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이것저것 다 써보았지만 잦은 업데이트와 다소 무거운 소스, 불편한 광고들 때문에 구버전의 KM플레이어를 쭈욱 사용해 오고 있습니다.


고없는 KMPlayer 다운로드 방법


본 구 버전을 여러분께 강력 추천하며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각각 정리해 두었으니 잘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누구나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 이며 다운로드 후 옵션에서 자동 업데이트를 차단 시켜 주어야 원치않는 광고가 출력 되는 최신 버전의 설치를 막을 수 있습니다. 지금 다운로드 및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 케이벤치

 

자료를 방문하신 분들과 공유하기위해 참으로 오랜만에 케이벤치를 찾아보았습니다. 과거 매일같이 드나들던 곳인데 이곳저곳 인수가 잦아지더니 이제는 그 위상이 축소되어 개인적으로 너무나 안타까운 마음이 드는군요.



KM플레이어 구버전 v3.6

 

어쨌든 주소를 알아냈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완료 후 설치까지 진행하도록 하세요. 그런다음 우선 해야할 일이 한 가지 있습니다.

 


▲ 환경 설정

 

실행이 된 상태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 환경설정/기타 > 환경설정을 열거나 혹은 키보드의 F2키를 누르면 기본 설정창이 바로 나타납니다.

 


▲ 최신 버전 확인

 

여기 우측 상단에 '처음실행시'를 클릭하고 최신 '버전이있는지확인'채크된 것을 꼭 없애줘야 합니다.

 

이렇게 해줘야 최신 버전을 설치할 것인 가를 더 이상 묻지 않거든요. 그대로 사용하면 업데이트 팝업창이 자주 출몰하여 번거로우며 자칫 실수로 클릭할 경우, 삭제 후 다시 구버전으로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감수해야만 합니다. 자 이제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로 광고 없고 화질 좋은 영상을 감상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추천 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