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리뷰/생활정보 꿀팁

아이코스 판매점 및 AS센터 정보와 쿠폰 다운로드 받기


인기 전자 담배중 하나인 아이코스의 출시 일도 이제 오래 지났기 때문에 초기 많이 없었던 판매처도 이제 제법 많은 지점으로 늘어 났습니다. 동네 편의점 뿐만 아닌 일반 판매점까지 점차 추가됐기 때문에 마음만 먹으면 어디서든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죠. 


물론 아직 판매하지 않는 편의점도 있고 취급점 이라 하더라도 재고가 없을 수 있기에 구매 전에 미리 알아보고 가야 헛걸음을 피할 수 있습니다.


매처(A/S)조회 및 할인쿠폰 받기


아무쪼록 자신이 위치해 있는 지역과 가장 가까운 판매처 검색 방법과 A/S 지점 정보, 그리고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코드 받는 방법을 아래에 각각 정리해 두었으니 확인 바라겠습니다.


 

▶ 할인쿠폰 전송이 완료되면 가까운 편의점 검색 후 방문 하시면 됩니다. 편의점 점원에게 보여드리면 바코드를 읽은 후 할인된 차액을 지급하면 아이코스를 받게 되는 것이죠.









1.아코스 판매점 및 A/S 센터 검색


자신이 현재 거주하고 있는 동네 혹은 현재 위치한 지역을 지도 상에서 클릭하거나 아래 써드린 링크를 클릭하면 위치를 자동으로 검색하여 주변 편의점 정보를 나타내 줍니다.


서울은 물론 대구 수원 대전 부산 인천 창원 울산 광주 등 전국 지역의 CU 및GS25시 편의점 검색도 가능하죠.


주변 판매점 자동 검색


자동 검색을 위해선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아울러 할인 쿠폰도 받으려면 가입은 필수이니 아직 가입되어 있지 않다면 우선 먼저 진행해 주세요.



그런 다음 위 링크를 클릭하면 주변에서 가장 가까운 아이코스 판매점이 좌측에 자동으로 나타나고 원하는 판매점을 클릭할 경우 상세 위치가 지도 위에 표시됩니다. 아울러 A/S(새제품 교체)가 가능한 편의점은 별도로 표시 됩니다. 그리고 해당 지역에는 대게 서비스 센터 1개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A/S는 제품 교환 방식


다양한 액세서리도 팔고 있는 서비스 센터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 일 :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토요일 : 오전 9시~오후 1시까지


제품 보증 기간 : 6개월 (제품 등록시 1년)


토요일 운영이 특징이죠.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A/S(교체) 받기 전에는 반드시 콜 센터에 미리 제품 상태를 알려 드려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 이미지의 주황 박스 내용을 확인하세요.



2.할인하여 구매하기


아울러 아이코스 홈페이지 에서는 카톡과 페이스북을 통한 1:1 온라인 상담이 가능하며 할인 쿠폰을 발급 받으면 12만원의 제품을 현재 79,000원~81,0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별도로 정리해둔 글이 있으니 꼭 참조 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