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리뷰/생활정보 꿀팁

전자담배 글로2 무료체험 신청 방법 및 개봉기



요즘 KT&G 릴과 아이코스 사이에서 글로의 인기도 계속해서 상승 중이죠. 글로 만의 뚜렷한 특징 때문에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령 연속 빨기가 가능한 점이나 청소가 쉽다는 점등 말이죠. 따라서 기기를 소유하고 있으면서도 다른 기종은 어떤지 궁금할 때가 생기기 마련이죠. 글로의 경우는 현재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기 때문에 그러한 욕구를 해소하는 데에 좋은 기회입니다.


물론 요즘 유행 중인 궐련형 전자 담배의 맛이 어떤지 한 번 사용하고 싶은 분들도 좋은 체험 기회가 되기도 하지요. 글로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하면 빠르면 다음 날 도착이 되며 늦어도 2틀 만에 온다고 합니다. 저 또한 신청을 해보았고 수령까지 과정도 정리해 보았습니다.


료체험 신청방법 및 쿠폰 다운로드


무료 체험 신청과 쿠폰 사용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신청 후 2~3일 후에 택배를(무료배송) 통해 받게 되며 4주간 체험 후 반납하게 됩니다. 4주가 지난 시점부터 2주 내 반납이기 때문에 사실상 넉넉한 40여일간의 체험이라 봐도 무방하죠. 지금 바로 신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1.4주간 부담 없이 체험


▲ 체험 신청 페이지


우선 본인 인증 혹은 로그인을 한 후 무료체험 신청 페이지에 들어가세요. 여기서 본인 인증 및 가입 방법이 궁금 하시고 또한 할인 쿠폰 다운로드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정리된 글을 참조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글로2 색상은 랜덤


최종 색상을 안내하고 있으며 그레이와 블랙 두 종류의 색상 중 랜덤으로 보내집니다. 저 같은 경우 블랙이 왔더군요. 개인적으로 색상 면에서 서로 큰 차이는 없어 보이기에 실제 구매로 이어진다 해도 색상 고민은 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 제품 수령 후 화면


▲ 체험 기간 종료 후 14일 이내에 반납


제품을 받으면 몇 일 안에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옵니다. 간단한 설문과 담배 선택에 도움을 주시더군요. 제품 수령 후 무료체험 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남은 기간 등을 알 수 있으며 기간에 관계 없이 반납 신청 및 구매 확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구매를 하게 되면 새제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2.간단한 개봉기


▲ 박스 개봉 모습


롯데 택배를 통해 받았으며 박스를 열어 보니 공기가 빵빵한 비닐 포장지에 쌓여져 있더군요.


▲ 전용 파우치 모습


그러나 다른 분들의 무료체험 글에서 처럼 박스가 아니였습니다. 본체의 지문 흔적과 냄새도 그렇고 왠지 느낌이 오더군요. 새제품이 아님을.. 체험용 새제품이 모두 소진되고 반납 후 다시 재사용 해야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죠.


때문에 혹시 모르니 구매 확정을 염두에 두셨다면 체험용 제품 계속 사용이 아닌 새제품 채크로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물론 글로 고객센터측에서 알아서 잘 하시겠지만요.


▲ 파우치 개봉


어쨌든 파우치를 열었더니 글로2 검정색 모델이 빼꼼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참고로 우측에 담배는(NEO 브라이트 타바코)는 제가 산 것으로 당연하겠지만 담배는 별도로 구입해야 합니다. 이제 체험 한지 2주째 접어들었으며 처음 피울 때에 맛은 상당히 적응하기 힘들었으나 피우다 보니 이제 괜찮은 것 같기도 하구요. 이에 대한 자세한 사용 후기는 좀 더 체험을 해 본 후 작성해 볼 까 합니다.


중요한 체험 신청 페이지 링크는 아래 준비해 두었으며 그밖에 가입 방법 및 사용후기 글도 있으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1. 글로2 체험신청 바로가기

2. 글로 홈페이지 가입 및 할인쿠폰 전송 받는 법

3. 글로2 사용 후기, 사용법 및 구매 방법은?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