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리뷰/생활정보 꿀팁

글로 홈페이지 둘러보고 할인쿠폰 받는 법


현 궐련형 시장을 휩쓸고 있는 케이티엔지 릴과 아이코스, 그리고 글로의 삼파전은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게다가 중국에서 만든 제품들도 가세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 졌죠. 따라서 애연가들은 구매전에 어떤 제품을 나에게 가장 맞을 지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각각의 미묘한 성능 차이가 사람마다 다른 취향을 충족시켜 주고는 있다지만 사실 이러한 차이 때문에 선택에 애로 사항이 생깁니다.


이런점에서 글로를 선택하는 큰 이유는 연이어 피울 수 있다는 것과 경쟁사 제품에 비해 청소하기가 매우 수월한 편이죠. 다만 히팅 시간이 다소 긴 점은 성질이 급한 분들에겐 잠시 고민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이 부분은 저렴한 가격이 매꾸어 주기도 하죠.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6만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3만원 할인 쿠폰 받기


자 그러면 홈페이지 주소와 할인 쿠폰 다운로드 방법을 아래 정리해 두었으니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원하는 편의점 선택 후 할인 쿠폰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정가 9만원에서 3만원이 할인된 6만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확인하세요.






1.glo 홈페이지 성인 인증


글로 홈페이지 이동


위 링크를 클릭 하면 글로 홈페이지로 이동 되며 최초 '쿠키 수집에 대한 동의' 박스가 처음에 나타납니다. 동의를 클릭하여 창을 없애주세요.


▲ 만 19세 이상


그러면 성인 인증을 위한 메뉴가 나타납니다. 아마도 이 글을 보시는 거면 가입이 되어있지 않으시겠죠? 그렇다면 '만19세이상'을 클릭해 주세요.



▲ 두 가지 인증 방법


간편본인확인(앱) 서비스에 가입이 되어 있으시다면 이것으로 해도 좋고 아니면 가장 대중적인 휴대폰 본인확인(문자)를 선택하여 인증해 주시면 됩니다. 아마도 자주 하셨던 거라 익숙하리라 생각됩니다.


▲ 할인 판매 안내


인증이 완료됨과 동시에 할인 판매 정보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글로2의 새로나온 디자인도 보이는 군요. 곧바로 상단을 클릭하여 구매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2.할인 쿠폰 발급(회원가입)


지금까지 성인 인증 과정을 거치셨으면 이제 가입 단계만 남았습니다. 가입은 쿠폰 받기 과정을 거치는 중간 과정에 나타나며 모두 마쳤을 경우 최종 할인 쿠폰을 발급 받게 됩니다.

 

 


▲ 3만원 쿠폰 받기


빨간 박스를 클릭하시면 회원 상세 정보 입력페이지가 나타나며 회원가입 및 쿠폰을 받기 위한 본인의 이름과 전환번호 제품을 받을 주소를 입력 후 끝으로 구매 방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편의점이 가장 편하겠죠.


▲ 가입완료


그런 다음 쿠폰발급받기 박스를 클릭해주세요.


▲ 구매 방법


거의 다 왔습니다. 중요한 부분은 아니지만 구매 순서를 한 번 확인해 보세요.


▲ 편의점 브랜드 선택


그런 다음 가장 가까운 편의점을 선택 하신 후 쿠폰 선택을 누르면 최종 발급 받기가 완료됩니다.


▲ 최종 완료


쿠폰이 발급 되었음을 pc에서도 알려주고 방금 전 입력했던 핸드폰 번호로도 쿠폰을 전송해 줍니다. 핸드폰 쿠폰은 바코드가 찍혀 있기 때문에 편의점 계산 시 편리합니다. 점원 분에게 보여드린 후 6만원을 결제 하면 글로는 비로소 손안에 쥐어있게 됩니다.


그 외 아이코스와 릴 플러스의 할인 방법도 아래 글에 소개해 두었으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관련 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