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와 리뷰/전자제품

다이소 안마기, 작지만 진동 좋고 꽤 쓸만하네요.


다이소는 다양한 종류의 생필품들을 한 테 모아 놓고 있고 점원 분의 눈치 없이 맘 편히 구경도 할 수 있는 지라 당장에 필요한 것 외에도 쓸만한 것이 어디 없나 그냥 들리기에도 좋죠. 이것저것 종류도 많고 가격도 착하기 때문에 굳이 구입하지 않아도 되는 걸 사버리는 경우도 생기지만, 아무튼 이날은 친구를 기다려야 할 시간도 많이 남아 땀도 식힐 겸 겸사겸사 들리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연장이나 인테리어 위주로 구경을 많이 하고 있으며 이날 한 참을 구경하던 끝에 눈에 띄는 한 녀석이 있었으니 바로 3천원을 주고 구매한 핸디형 안마기 이였습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제품 치고는 다소 고가(?)이니 설마 실망 시키겠어 라며 한 대를 사오게 되었죠.


이소 안마기 정보 및 후기


이미 버리고는 없지만 물렁한 플라스틱 케이스에 포장되어 있으며 성인의 주먹보다 좀 더 큰 크기입니다. 손잡이가 되는 머리 부분과 그 아래 지압과 안마기 역할을 하는 3개의 다리 모습으로 만들어 졌더군요.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아울러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사용후기 글임을 미리 밝힘니다. 참고로 가격은 3천원이고 최근에는 모양이 조금 다른 형태도 보이며 온라인 다이소몰 에서도 판매중이니 참고하세요. 




1.생긴 모습


▲ 전체 모습


다소 우스꽝스러운 외형은 언뜻 문어를 연상케 한다.


▲ 전원 단자


전원은 AAA사이즈 건전지 3개 혹은 USB 케이블에서 전원을 입력 받을 수 있다. 머리 뒷 부분에 입력 단자가 있는 모습.



▲ 바닥 면


지압 및 진동이 전해지는 3개의 다리를 바닥면에서 본 모습. 그 한 가운데는 제조 국이 인쇄되어 있다. 전체 적인 마감 상태는 고급스럽진 않지만 그렇다고 싸구려틱 하지 않은 무난한 모습이다.



▲ 배터리 커버 개봉


건전지는 AAA 사이즈 3개가 들어간다. 이날 함께 저렴한 배터리도 함께 구입했고 그것을 끼워 넣은 모습이다.



▲ 전원 케이블 연결 모습


앞서도 언급한 바 있듯 배터리 말고도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전원은 스마트폰용 어댑터나 PC에서 바로 공급 받는다. 밖에서는 건전지를 이용하고 집에서는 전원 케이블을 이용하면 되겠다.

 



2.작동 원리


▲ 꺽인 손잡이


손잡이가 되는 머리 부분을 눌러 꺽이게 되면 내부 모터에 전원이 인가 되어 진동이 발생된다. 작지만 생각보다 진동이 센편이라 세 다리의 지압과 함께 제법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 머리를 움켜 잡는다


사진에서 처럼 머리를 움켜잡고 안마 받고 싶은 신체부위를 눌러주면 자연스럽게 작동된다. 손잡이와 다리가 연결된 부분에는 단단한 고무로 처리가 되어있어 꺽인 후 진동이 시작되다가도 힘을 풀면 제자리로 돌아와 작동이 멈추는 방식이다.


3.목 어깨 무릎에 요긴하게 사용중


▲ 어깨 모델 : 아들


컴퓨터 앞에 자주 앉아있다보니 목과 어깨가 뻐근할 때가 많아 스트레칭시 이 녀석을 함께 이용하면서 도움을 받고 있다. 제품이 커질 수록 안마 효과도 커지겠지만 무엇보다 이 핸디형 안마기의 특징은 크기대비 진동도 센편이고 지압에도 용이한 구조,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 3천원 밖에 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이렇듯 작아서 몸 구석구석 두드려 가며 안마 하기도 편하고 가격도 저렴하니 긴 고민이 필요 없는 다이소 추천 제품 중 하나이지 않을까 생각된다.



관련 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