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사진 찍기

제주도 휴애리 수국축제 뒷모습, 제주 사진 명소로 살짝 추천


제주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내에서 펼쳐졌던 여름 수국축제는 해마다 벌이고 있으며 올해 2018년도 축제는 6월초에 시작하여 7월 중순에 끝났습니다. 꽃의 특성상 개화시기가 길지 않으므로 오랫동안 볼 수 없다는게 늘 아쉽죠. 때문에 꽃마다 다르지만 좋아하는 꽃이 있다면 반드시 시기를 기억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우선 수국축제 기간을 살펴보면..


수국축제기간 해마다 6월에서 7월경 올해(2018.06.05~2018.07.15)

다른 축제 : 봄이면 매화축제, 가을이면 감귤축제 개최

위치 및 장소 : 제주도 서귀포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공원내 일부 수국 길


 여행 추천 코스


해마다 수국이 피고 지는 기간으로 위의 시기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여하튼 개화 시기가 지난 관계로 대부분 시들고 없었지만 그래도 몇몇은 형체 온전히 피운 녀석들도 보였네요. 이와 함께 모든 모습을 담지는 못했지만 아래 내용을 통해 휴애리의 모습을 구경해 보시도록 하고,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단 링크를 참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휴애리 사진


▲ 미니 분수


다리 아래 연꽃 밭이 있습니다. 거기서 분수가 날리네요.


▲ 연꽃잎


좌측에 다리를 통해 코스가 시작됩니다.


▲ 볼만한 풍경


조경에 신경을 많이 쓴 모습들


▲ 수국 길


이곳이 수국길입니다. 좌우로 수국나무가 빼곡한 것을 보니 절정때 아주 볼만했겠구나 미루어 짐작이 되네요.


▲ 그나마 시들지 않은 흰색 수국


▲ 보라색 수국


▲ 아직 건강하네요


절정기때의 수많은 수국을 보진 못했지만 건강한 몇몇 꽃들을 봤으니 이마저도 다행입니다.


▲ 항아리 단지


▲ 엎어저 있는 항아리들


수국축제는 이곳 휴애리의 1년 행사중 하나 일뿐 이런저런 꾸밈도 좋고 겨울을 제외한 봄 여름 가을에는 많은 꽃들도 피기에 구경거리는 늘 있는 곳이었습니다.


▲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


어린아이들은 항아리옆에 서서, 어른들은 앉아서 사진을 찍으면 이쁘게 나올것 같네요.


▲ 하루방과 돼지의 조우?


재미있는 조합이네요. 제주도를 상징하는 항아리와 흑돼지의 친근한 모습을 담은 조각 상입니다.


▲ 포토존


왠지 돼지는 이곳 휴애리의 마스코트 인것 같군요.


▲ 나무에 걸린 새집?


나무에 걸어놓은 새집이 주변 배경과도 잘 어울리네요. 너무 높이 걸려있어 원하는 각도로 못담았지만 느낌은 살아 있는듯 합니다. 

 


2.제주 여행 관련글 더보기

 


①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이모저모와 입장료 정보

② 제주도 산굼부리에 가다, 웅장한 화산체 분화구

③ 제주도 성산일출봉, 멋진 일출 모습과 주변 풍경을 사진에 담다

④ 제주 여행 필수 코스 아름다운 풍경의 우도 가는방법  등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