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던전앤파이터

던파 피로도 회복 방법 5가지, 피로도 없을때 팁!


던전엔파이터의 경우 캐릭당 피로도 제한이 있기 때문에 하루 종일 한 캐릭만 가지고 플레이 할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캐릭이 있을 경우에만 원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있죠. 하지만 아예 불가능 한 것은 아닙니다. 일명 박카스(회복의 비약) 아이템을 쓰게 되면 던전을 조금 더 돌수 있습니다. 


무심코 피로도를 모두 소진하여 레이드를 돌지 못하거나 혹은 헬을 더 돌고 싶을 때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리고 금번 95레벨이 추가되면서 남들보다 빨리 만렙을 달성하기 위해 보이지 않는 경쟁도 곳곳에 발견되기도 합니다. 금일 피로도를 모두 소모 했어도 이러한 회복의 비약을 다양한 경로를 통해 구매하여 경험치를 최대한 얻어내기도 합니다. 


던전엔파이터 피로도 회복 방법 총정리


이번 글에서는 바로 박카스라 불리는 회복의 비약을 구할 수 있는 모든 방법들을 아래 정리해 보았으니 피로도가 부족해 늘 아쉬웠던 유저 분들에게 좋은 팁이 되었으면 합니다.



▶ 본 글에 정리해 둔 피로도 추가 획득 방법을 통해 캐릭터의 육성이나 사냥 및 헬 던전 돌기를 최대치로 끌어낼 수 있으니 던전엔파이터 피로 회복 팁 지금 확인해보세요. 참고로 던파 피로도를 채워주는 회복의 비약 같은 경우 판매처와 구매처가 다를 시 개수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합니다.(단 같은 곳에서 얻어진 경우 당일 두 번 사용 불가)







1.마일리지 샵


바로 17레벨 이상 던전 클리어시 얻게 되는 마일리지를 통해 마일리지 샵에서 회복의 비약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 피로도 70 회복 가능


마일리지 샵에서는 20과 50을 채워주는 박카스를 판매합니다. 피로도 회복을 위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이기도 하죠. 참고로 마일리지는 17레벨이상 적정레벨 던전을 클리어 했을경우 차곡차곡 쌓이게되며 회복의비약뿐 아니라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중 입니다.



2.게임내 PC방 자판기


▲ 피로도 40 회복


그 다음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는것이 세리아방(접속하자마자 나오는 방) 좌측 구석에 서있는 신디를 통해 뽑는 방법입니다. 아이템이 랜덤으로 지나가면 정지시켜 화면에 나타난 아이템을 취하는 방식으로 비교적 뽑기는 어렵지 않으나 자판기를 돌리기 위한 코인을 구매하기 위해 PC방토큰교환권이 필요합니다.


▲ 경매장


PC방 토큰 교환권은 게임방에서 던파 플레이시 던전에서 드랍하거나 집이라면 경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교환권 10개가 자판기 1회를 돌릴 수 있는 토큰 1개 구매가 가능하며 이는 신디가 판매중입니다.

 

 


3.세라샵


▲ 피로도 31회복 


현금이 들긴 하지만 세라샵에서도 회복의 비약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30회복의 경우 500세라 1회복의 경우 100세라군요. 참고로 피로도 1회복의 경우는 마지막으로 던전 한 곳을 입장해야만 할 때 많이 구매하고 있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1만 있어도 던전 한 곳을 풀로도 돌아낼 수 있으니까요.



4.그 외



1)모험단 상점

지금은 판매하지 않지만 모험단 상점에서도 입고될 때가 있으며 만약 판매가 이루어 진다면 구매 허용 범위내에서 제법 많은 피로도 채우기가 가능합니다.


2)던파 ON

스마트폰에 설치되는 던파 앱에서 주 마다 출석채크를 하게될 경우 랜덤으로 피로도 30의 회복의 비약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던파 점검시 

점검에 따른 배려로 네오플 측에서 회복의비약을 편지를 통해 보내줍니다.


4) PC방 이용

피씨방에서 던전엔 파이터를 즐길 경우 집 피로도 보다 100이 더 많으며 경험치도 10% 추가 증가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던파 팁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