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리뷰/생활정보 꿀팁

마포구 합정 메세나폴리스 주차장 정보, 맛집 등 놀거리 좋은 곳


아들이 EBS 프로그램을 보던 도중 보고 싶은 공연이 있다며 조르는 바람에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메세나폴리스 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약 10년 만에 찾아가서 그럴까요? 황량했던 이곳이 너무나 많이 변해 있더군요. 규모가 좀 되는 주상 복합이라 그런지 다양한 상점과 식당들 그리고 이중에서 맛집도 있었으며 영화관으로는 롯데시네마가 입점 해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커피전문점인 스타벅스와 햄버거를 판매하는 맥도날드도 보이더군요. 살 물건들, 놀거리, 먹거리가 다 있으니 하루 데이트 코스로도 좋아 보입니다. 이곳이 처음 이라면 입주자 및 일반 방문객 출입구와 상가 이용 고객 출입구가 각기 따로 구분 되어 있어 주차장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세한 위치와 저렴한 주차 방법


이곳의 지도 상 위치와 일반 상가 이용 주차장 입구 모습을 가져 와봤으니 찾으시는데 도움 되시길 바라며 아울러 주차와 관련한 정보도 차례로 정리해 두었습니다.


DAUM 지도상 위치 (클릭시 내비로 연결 가능)

 

▶ 내비게이션 이용시 '합정 메세나폴리스'나 '홈플러스 합정점'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을 쉽게 찾기 위해서는 홈플러스 합정점으로 검색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아래는 주차장 입구 모습.





출처 : 다음 로드뷰 캡쳐

▲ 상가 이용 주차장 입구 (홈플러스 포함)


일반 주차시 요금은 15분당 500원으로 1시간이면 2천원의 요금입니다. 도심지 치곤 저렴한 편이라 근처 주차장을 찾을 때 이곳을 많이 애용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메세나폴리스 내에서 지출이 발생되면 영수증을 통해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매처 별로 조금씩 다르며 아래에 보기 쉽게 정리해 봤습니다.



▲ 중앙 홀


 

 



1.입점 된 여러 판매점 영수증 기준(음식점 포함) 

1만원 이상 1시간

3만원 이상 2시간

5만원 이상 3시간



2.대형 마켓 홈플러스 이용시

1만원 이상 2시간

3만원 이상 3시간

5만원 이상 4시간

(식당가 영수증 포함)



3.롯데시네마 영화 관람 및 공연 

티켓 확인 후 2시간 무료



4.부동산, 은행, 병원 이용 등 

1시간 무료(초과시 15분당 500원)


끝으로 아래는 중앙 홀에서 찍은 사진을 더 올려 봅니다. 공연 관람 후 주차장으로 이동하다 우산으로 예쁘게 수 놓았길래 담아봤네요. 한 번 감상해 보세요^^





도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