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리뷰/생활정보 꿀팁

릴 플러스 보상판매 쿠폰 받는 방법 및 교환점 주소


케이티 엔지에서 출시한 릴의 새로운 제품들이 하나둘 출시되면서 기존 구형 사용자들을 위한 보상 판매 이벤트도 시작됐습니다. 2019년 11월 7일부터 시작 됐으며 매 해마다 구형 사용자들을 위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방식은 사용 중이던 릴을 반납하면 신형 제품을 매우 저렴한 값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합니다.


성능이 보다 개선되었을 뿐만 아니라 새 배터리인 만큼 사용 시간도 보장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신제품 구매를 염두에 두신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릴 보상 구매 및 쿠폰 받는 방법


그럼 지금부터 보상 이벤트 정보 및 보상용 할인쿠폰 다운르드 방벙은 무엇인지 아래 내용을 통해 각각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보상 전용 쿠폰을 발급 받으신 후 가까운 편의점에 가시면 릴 플러스 단품을 5만 5천원에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1.릴 보상 판매 방법


▲ 지난 보상판매 공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요즘 가장 먼저 나타나는 것이 보상 판매 이벤트 공지입니다. 해당 공지를 클릭하면 곧바로 이벤트 관련 내용을 읽어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나타나는 화면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보상 판매 예시


사용 중인 제품이 보상 구매 대상에 해당되는지 공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위 이미지는 첫 행사 때 내용입니다.


▲ 보상용 쿠폰 모습


마우스 휠을 아래로 내리면 차근차근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쿠폰 모양도 보이는 군요. 이 쿠폰은 아래 반납처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휴대폰으로 전송 받은 쿠폰은 위와 모양이 다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보상 구매 방법은 우선 릴 구형 제품을 아래에 지정된 반납처로 들고 가야 합니다. 가장 가까운 곳을 찾아보세요.


2.전국 지정 반납처(구형 릴 반납)


▲ 전국 지정 반납처 (위 이미지 보다 현재는 더욱 많음)


릴 홈페이지에서 가장 가까운 반납처를 검색 - 할인쿠폰 발급 - 가까운 판매점 검색 - 차액금 지불 - 릴플러스 신형 단품으로 교환 


단품은 구성물을 뺀 본체만 의미 합니다. 다시 말해 본체끼리 서로 교환하는 샘이죠. 따라서 충전기와 USB 케이블은 기존 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릴 홈페이지 및 전국 교환처의 상세 주소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릴 관련 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