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리뷰/생활정보 꿀팁

KT&G 릴 지방판매 시작, 릴 전자담배 지역별 판매처 정보


서울에만 제한적으로 출시하여 지방 분들은 구매가 어려웠던 KT&G의 궐련형 전자 담배인 릴이 3월 14일부터 지방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이제는 지인에게 부탁하거나 서울에 가지 않아도 본인이 살고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릴스테이션 혹은 릴이 입고 된 편의점을 검색하여 구매하면 되지요.

 

KT&G 릴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할인도 하고 있기 때문에 때로는 웃돈을 주고 개인간 거래를 하는 분들도 많았으나 이제 이러한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아울러 전국 판매로 확대했다고 하니 지역별 판매처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겠죠. 


국 판매점 및 쿠폰 다운로드


그래서 공식 KT&G릴 사이트를 방문하여 관련 정보를 찾아 보았고 전국 판매점 정보와 할인쿠폰 다운로드 링크도아래 정리해 두었으니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공식 릴 홈페이지

 


▲ 공지사항 1번 3번

 

공지사항 1번과 3번을 먼저 보도록 하죠. 일단 3월 19일 단 하루는 GS25시 쿠폰은 발급 및 교환(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단 하루이니 크게 불편할 일은 없어 보이네요.

 

그리고 다양한 액세서리를 판매하기 시작했는데 이건 아직 서울지역만 해당되는 사항이나 추후 확대된다고 합니다.

 


▲ 공지사항 3번

 

중요한 건 판매 지역 확대 안내인 공지사항 3번입니다. 자세한 판매 시작 일과 지역은 아래 관련 글 더 보기에 추가로 정리해 놓았으니 꼭 확인하세요.

 


▲ 판매처 확인

 

여전히 2만 7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릴 쿠폰을 지급 중입니다(발급은 회원가입 후 가능) 지방으로도 확대된 판매지역 확인을 위해 판매처를 클릭해 봤습니다.

 

오랜만에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네요, 언제나 그러 했듯 접속 하자마자 성인 인지를 묻는 화면이 나타나며 이 후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면 반가운 공지가 팝업으로 출력 됩니다.

 

 

릴스테이션에선 3월 14일부터, 편의점은 21일부터 판매

 


▲ 릴 스테이션 

 

서비스센터인 릴스테이션은 3월 14일로 편의점보다 먼저 판매가 이루어 집니다.

 


▲ 전국 편의점

 

편의점은 일주일 후인 3월 21일부터 판매가 시작됩니다. 경기도(성남, 고양, 수원, 안양, 용인, 과천), 인천, 부산, 울산, 대전, 세종, 대구, 광주지역으로 정해졌으며 지역에 따라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에서 판매합니다.

 

전국구가 됐긴 했지만 아직은 주요도시 정도로 모든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는 점차 확대될 예정. 상세주소가 궁금하다면 글 하단 관련글 더보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릴스테이션 검색

 

자신이 살고 있는 곳을 기준으로 가장 가까운 편의점이나 릴스테이션이 어디있는지 검색이 가능합니다.

 


▲ 편의점 검색

 

모든 지방판매점 상세 주소는 릴 홈페이지에 방문해 직접 확인해야 하나 혹여 찾기가 번거로운 분들은 제가 따로 정리해둔 아래 글을 보시면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 가까운 편의점을 찾았다면 스마트폰에 미리 다운로드 해둔 할인 쿠폰을 가지고 지정된 시간 안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할인쿠폰 받기 및 사용법은 아래 링크에 다루어 놓았으니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