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사진 찍기

2017년 9월 구리한강시민공원 코스모스 축제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의 첫 글입니다. 블로그는 아주 오래전부터 만들고 싶었던 저의 숙원이었습니다. 하지만 생각만 앞설 뿐 만들지 못하고 몇 해가 흘렀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하는일이 IT관련 일이고 부업조차 IT와 관련된 일을 해서 그런지 이와 관련한 정보도 나누고 저 또한 새로운 것을 더 많이 배우고 싶었습니다.


결혼 후에 술담배도 줄이고 재 시간을 점차 찾아감에 따라 이렇게 블로그에 시간을 투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클릭하면 크게볼 수 있습니다

 

▲ 구리한강 시민공원 화단

 

이 첫글을 보는 분이 몇분이나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최근 찍었던 사진 여러장을 시작으로 테스트 겸 글을 올려보고자 합니다. 누구에게나 도움이되고 사랑받을 수 있는 웹공간이 되고싶은게 꿈입니다^^

 

9월 말즈음 구리에 위치한 구리한강 시민공원 코스모스 축제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행사가 거의 끝나갈 때 쯤 가서 그런지 코스모스들이 좀 많이 시들어 있더군요. 그래서 코스모스 사진은 많이 담지 못했고 한켠에 예쁜 꽃들을 심어놓은 화단에서 나비와 벌이 열심히 날아다니길레 몇 컷 찍어봤습니다. 만나기 힘들다던 벌나비인지 벌새인지를 운좋게 찍게됐네요.

 

 

행사가 거의 끝나갈 무렵인데도 사람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재작년에 갔을때는 주차장 공간이 부족했으나 주변 단장과 주차장 확장으로 좀 여유러운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사람이 워낙 많아 주차가 원할하진 안더군요.

 

 

호랑나비도 무척이나 많았고 날개 색상이 생각보다 참 곱습니다. 


테스트겸 올려본 첫 글은 이만 여시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