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아들 장난감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무한스타디움 DX 개봉기 및 작동 동영상


아들이 지금 것 구매한 팽이 아니 베이의 갯수가 이제 30개를 넘어가고 있습니다. 중간 중간 삼촌들로 부터 선물 받은 것 까지 다 하면 아마도 더 될 듯 하네요.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초기 때 맥시멈가루다를 포함한 팽이 리뷰를 몇 개 했었습니다. 이제 수 개월이 지나 무한스티디움을 구매하게 되어 다시 만나 뵙게 되었습니다.


무한 스타디움DX 개봉 후기 및 동영상 보기


무한스타디움을 구매하게 된 계기가 유튜브 영상입니다. 아들에게 게임보다는 영상을 종종 보여주는 편인데 이 제품을 보고서는 꽂혔나 봐요. 생일 때 사주겠노라 하고 얼마전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주문하게 됐습니다. 박스를 열면 어떤 내용물이 있으며 작동은 어떻게 되는 지 사진과 동영상을 포함해 소개해 보았습니다.


 

▶ 아시다시피 일본 제품이며 영실업에서 수입하여 포장 판매를 하고 있죠. 알려진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도 저렴합니다. 참고로 무한스타디움 같은 경우는 가격 수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는지 5만원에서 부터 10만원대 까지 판매 가격이 천차만별이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 박스 내용물 보기


▲ 스타디움 몸체


박스는 자세하게 찍질 못했습니다. 다만 크기가 생각보다 크다는 점 참고 하시구요. 아무튼 속 박스를 꺼내어 가장 먼저 눈에 띈 스타디움 몸체를 끄집어 냈습니다. 질긴 비닐에 잘 포장되어 있더군요. 아시다시피 상판 투명 지붕을 바닥면 빨간색 몸체와 결합해 주어야 합니다.


▲ 부품


그리고 빼낸 속 종이 위에는 버스트 갓 무한 팽이를 포함하여 각종 부품들이 테이프를 통해 붙어 있습니다. 조립을 해주기 위해 이를 모두 때 내어 줍니다.


▲ 회전 작동 부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팽이를 돌려주는 작동 부 부품입니다. 모터가 장착되어 있고 이를 작동시키키 위해 일반 1.5V AA 사이즈 배터리 3개가 사용됩니다. 사진은 배터리 커버 모습이고 연두색 투명 아크릴로 만들어 졌네요. 이를 풀기 위해선 +자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2.조립하기


▲ 조립 시작


비닐을 벗기고 투명 커버와 몸체를 결합해 주었습니다. 결합하는 방법은 검정색 결속 장치를 이용해 서로 연결해 주는 것으로 기존 일반 스타디움과 다른 점은 없었습니다.


▲ 회전 장치 끼우기


회전 장치는 가운데 중심부에 끼우고 우측 배터리가 들어간 부분은 별도의 구멍이 뚫어진 부분에 끼워 줍니다. 그러나 꽉 고정이 되지 않고 스타디움을 들거나 옮길때 이것이 빠지는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테이프로 고정해 주는 것이 좋더군요.


▲ 테이프 고정


자꾸 빠져서 일일이 고정시켜주는 것이 번거롭다면 이렇게 스카치 테이프를 이용해 고정해 보세요. 한결 편해집니다. 위 사진에서 파란색으로 표시해둔 부분으로 붙이면 깔끔하고 보기 좋습니다.


▲ 조립완료


무한 스타디움의 핵심 부품까지 모두 조립한 모습입니다. 설명서를 따로 보지 않아도 될 만큼 어렵지는 없을 것이라 봅니다. 



3.실지 작동 동영상


아래는 실지 작동되는 모습을 직접 찍어 놓은 동영상들 입니다. 궁금하시다면 각각 확인해 보세요.




 (구독 좋아요 부탁 드리겠습니다^^ )


원리는 회전 축 가운데 전용 베이를 올려 두면 자석의 힘에 의해 착 달라 붙습니다. 전원을 켜면 모터가 돌아가고 달라 붙어 있던 팽이는 제법 빠른 속도로 회전하게 됩니다. 이 덕분에 1인 플레이가 가능한 것도 장점입니다.


▲ 느린 영상으로 촬영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