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리뷰/진짜 건강법

비타민C 메가도스 요법을 위해 구매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비타민C를 오래전부터 섭취해 왔으나 근래에 들어서 먹는 방식이 조금 달라졌습니다. 기존 권장량으로는 몸에 미치는 영향이 적다는 걸 알고 부터 한 번에 먹는 양을 많이 늘렸다는 점이죠. 그 우수성과 어느 정도의 양을 먹어야 제대로 효능을 보이는지는 이미 많은 서적과 인터넷 자료들로부터 검색되고 있으며 또한 유튜브에서도 여러 의사 분의 솔직한 영상들이 이를 뒷받침 해주고 있습니다.


아무튼 비타민C가 떨어져 한 박스를 구매했습니다. 아시다시피 비타민은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얼마든지 구입이 가능하죠. 마침 비타민이 떨어져 재구매를 한 김에 이를 모델 삼아 사진과 함께 여러 이야기를 남겨보기로 했습니다. 

 

타민c 효능과 고용량 요법이란?


참고로 이 회사와 저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는 점을 미리 밝힙니다.(옥션, 11번가에서 직접 구매) 아무튼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로 아래 내용을 각각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비타민 C가 하루 권장량이라는 벽에 가로 막혀 제대로 효능을 보기가 어려웠다며 오랫동안 고용량 요법을 해오신 의사 분들은 물론 일반인 분들까지 하나같이 입을 모으고 있습니다. 본 글을 참고 하시고 비타민C의 진정한 효능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셨으면 합니다.







1.현재 복용 중인 제품

 


▲ 박스 외형

 

타 제조사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고려은단 사 비타민은 철제 박스에 든 것이 있고 사진처럼 종이 박스에 든 제품이 있더군요. 비타민C는 유통기한이 길기 때문에 많이 사두어도 괜찮은 관계로 이번엔 양이 좀 더 많은 것을 구매해 봤습니다.

 

▲ 스티커 밀봉

 

철 상자에 담긴 제품과는 달리 종이이기 때문에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게 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네요. 무려 홀로그램 방식으로 말이죠.

 


▲ 영양 : 기능정보

 

측면을 보니 성분하고 효능에 대해 간략히 인쇄되어 있습니다. 천연 순수 비타민C로 원료는 영국에서 수입했으며 퀄리티가 높은 좋은 원료로 만들었다고 홍보하고 있네요.



2.개봉한 모습



▲ 총 720정

 

뚜껑을 열자마자 국민 MC 유재석 씨가 가운데 떡 하고 등장 하더군요. TV에 비타민 CF에 출연중인건 알았지만 이렇게 제품 안에도 나타날 줄은 몰랐습니다. 


박스 뚜껑이 열려 쉽게 쏟아지지 않도록 고안한 구조로, 뒤로 완전히 젖히지 않게 좌우에 기둥 역할을 하는 종이와 붙어 있습니다.

 

  

▲ 비타민 C원료는 천연(옥수수서 추출)


MC 유재석 얼굴이 붙어있던 종이 앞 뒷면에는 비타민C 원료와 비타민C 기능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쓰여져 있네요. 참고로 인간의 몸에서 생성되는 비타민C의 양은 여러 요인으로 인해 일찍이 그 양이 매우 적어졌다고 합니다.

 

 

따라서 부족한 만큼 보충해 줄 필요가 있지만 평소 먹는 밥, 야채, 과일 등등에 함유된 비타민c의 양으로는 턱없이 모자라므로 고용량 비타민C로 충분히 보충해 준다면 건강 지키기는 훨씬 쉬워진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 은박 포장지

 

빛이 차단되고 진공 상태를 유지 시키기 위해 은박 비닐로 밀봉하는 포장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왜냐면 비타민C 특성상 빛과 산소에 노출이 되면 쉽게 효능이 상실되기 때문이죠.

 


▲ 정 형태는 고형제로 굳혀진다


본 제품처럼 고형제로 굳혀진 정 형태의 섭취가 불편한 분들은 가루 타입의 비타민C도 괜찮습니다. 

 


▲ 천연 항암 효과

 

점심을 먹은 후 변함없이 두 알을 목에 털어 넣었네요. 혈관 청소, 염증 세포 제거, 면역력 증가 등등 효능에 대해서는 너무나도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자세히 언급하진 않겠습니다. 다만 끝으로 강조 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섭취량 입니다.


3.메가도스 요법 및 섭취 방법은?


한 알에 1000mg 용량이며 일반적으로 식 중 혹은 식후 두 알씩 하루 3번(총 6000mg) 먹기가 일반적입니다. 흔히 말해 이와 같은 방법을 비타민C 고용량 요법, 혹은 메가도스 요법 이라고 부르죠. 경우에 따라 컨디션에 따라 1~2알 양을 추가해 섭취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리고 빈 속(공복)에는 음식과 함께하지 않기 때문에 의미가 없다고 합니다. 반드시 식 중 혹은 식후 즉시 드시길 바랍니다.

 


다만 혹시 모를 부작용을 위해, 물은 평소 때도 많이 마셔주는 것이 좋듯 성인 기준 일일 물의 권장량은 2리터로서 비타민C를 먹는다면 이 정도는 반드시 마셔주어야 됩니다. 왜냐하면 충분한 물 섭취는 일각에서 말하는 장과 비뇨기와 관련한 부작용을 예방하고, 무엇보다 혈액 순환을 도와 비타민C의 효능을 최대로 끌어 올리기 때문입니다.


여하튼 좋은 효과를 본다는 것이 널리 알려지면서 비타민C 제조 회사들의 매출도 훨씬 증가했다는 것이 이를 잘 뒷받침 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메가도스 요법이 공식적인 방법이 아닌 만큼 이점 감안하시고 정보를 좀 더 접하여 확신을 얻으신 후 섭취하실 것을 권유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