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활용/추천 다운로드

구글 크롬 구버전 다운로드, 모든 버전 리스트


개인적으로 크롬 최신버전에서는 사용중인 프로그램과의 호환성 문제로 다소 불편했던 점과 그리고 티스토리 편집기에서 플레시를 읽어들이지 못해 임시저장이 안되고 있었던 차에 미루고 미루다 결국 글이 저장되지 못해 날라가 버렸습니다. 복구할 수 없는 사단이 벌어진 것이지요. 


이렇듯 발등에 불이 떨어져서야 정신이 번쩍 들게됐습니다. 당장에 해결해야 겠다고 판단하여 호환성을 위해 어쩔 수 없이 크롬 구버전을 설치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Chrome 구버전 다운로드 방법


그리하여 검색 끝에 크롬을 최선 버전부터 낮은 버전까지 잘 정리되 된 사이트를 발견하여 준비해 왔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편하게 선택하여 다운 받으시고 신 버전으로 인한 호환성 문제, 잘 해결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크롬 다운로드를 위해 사이트에 접속하면 초기버전 부터 최신 버전까지 일목요연하게 정리 되어있으며 세부적인 버전은 잘 정리된 리스트를 통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금 확인해 보세요.


 




1.버전 확인 및 사이트 이동


▲ 사용 중인 버전 확인


크롬은 메모리 점유가 높은 편이지만 웹사이트 대비 호환성도 좋고 무엇보다 빠릿한 속도를 들 수 있겠죠. 제가 사용중인 크롬의 현 버전입니다. 이제 작별할 시간이 돌아왔네요. 추후 사용 중인 프로그램에서 문제점이 해결된다면 당연히 최신 버전으로 돌아가야 겠지만요.


▲ 크롬 구버전 내려받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최신 버전부터 지난 날짜별로 업데이트 된 구버전까지 일목요연하게 정리가 잘되어있는 패이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버전을 직접 입력하여 검색하거나 마우스의 휠을 내리면 점차 낮은 버전이 나오게 되고 이때 원하는 버전을 찾아 클릭하여 설치하면 되겠습니다.



2.업데이트 강제 차단도 필요


그런 다음 해야 할 일이 또 있습니다. 더 이상 크롬이 업데이트를 하지 못하도록 막아줘야 하죠. 이 방법은 별도로 정리해둔 글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관련 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