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리뷰/생활정보 꿀팁

아이코스 홈페이지 둘러보고 특별 할인쿠폰 받는법


국내 권렬형 전자담배 시장의 양대 산맥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코스와 kt&g릴의 불꽃 튀는 경쟁은 여전히 진행중입니다. 전자담배라는 점은 같지만 각기 다른 디자인과 미묘한 성능 차이, 그리고 취향은 저마다 다르기 때문에 그 인기가 앞서거니 뒷서거니 하고있지 않나 생각되네요.


때로는 서로의 장단점이 뚜렷하기에 장점이 더욱 크게 느껴지는 분들은 서로 다른 두 기종을 모두 구비해 사용하시는 분들도 적지않게 계십니다. 여하튼 그건 그렇고 지난 시간 kt&g릴에 대한 구매 가이드에 이어 이번 시간은 아이코스 홈페이지 가입 방법과 할인쿠폰 다운로드로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4만원 가량 할인 구매 하는 방법


아이코스 홈페이지 확인 및 구매를 위해 방문하셨다면 전국 판매점 및 할인쿠폰 다운로드 받기를 아래 정리해 두었으니 꼭 확인하세요.


 

▶ 아이코스 홈페이지에서 본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기존 12만원의 제품이 편의점에선 79,000원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시 81,000원(클리닝스틱 포함)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1.IQOS 회원 가입 과정


아이코스


기존에 계정이 있으시다면 로그인을 하시고 가입이 되어있지 않으면 중간 부분 회원가입을 클릭하세요. 아이코스는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 됩니다.


▲ 회원 가입


페이지 이동이 다소 느린 것을 보면 운영 서버가 외국에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어쨌든 좌측에 자신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8자 이상에 대소문자와 숫자를 포함해야 합니다. 이렇듯 단순한 비밀번호 사용은 안되기 때문에 잊을 경우를 대비해 꼭 메모 해두길 권합니다.


그런 다음 전체동의 체크 후 하단 계속하기를 클릭합니다.


▲ 본인 인증


자신의 핸드폰을 통한 본인 인증화면 입니다. 늘 해오셨던 대로 이름과 생년월일 그리고 휴대폰 번호 입력후 보안숫자 입력으로 마무리 합니다.


▲ 인적사항


마지막으로 이름과 핸드폰 번호, 온라인 주문시 배송에 필요한 주소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 후 계속하기 클릭..


▲ 가입 마지막 페이지


본 화면 나타나면 회원가입 완료하기 박스를 클릭합니다. 이로서 가입은 다 끝났습니다.



2.본격적인 할인쿠폰 다운로드


가입이 완료됐다면 이제 할인 쿠폰을 받아 저렴하게 구매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특히 이번엔 특별 행사로서 다른때 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다르지요. 자 그럼 어떻게 발급 받는지 아래 내용들을 보시겠습니다.

 



▲ 메인 화면


메인 화면이 나타나면 좌측하단 특별구매코드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 특별 할인 (2019년 12월까지 연장)


2019년 12월 말까지 할인쿠폰을 지급하여 아이코스 Kit 기존가 12만원에서 편의점 및 일반매장 구입시 79,000원 에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81,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는 배송 기간으로인해 편의점에서 처럼 즉시 받아볼 수는 없지만 2천원 추가로 클리닝스틱 1팩도 받게됩니다.


여하튼 어디에서 구매하느냐에 따라 39,000원 혹은 41,000원을 할인 받게되는 것입니다.


▲ 구매처 지정하기


쿠폰을 발급받기 전에 구매처를 미리 지정해야 합니다. 가령 아이코스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일반소매점, 편의점으로 구분됩니다. 저 같은 경우 편의점을 선택했네요.


▲ 편의점 선택


편의점에서도 어느 브랜드의 편의점에서 구매할 지 한 번 더 묻습니다. 저는 집에서 가장가까운 곳에 위치한 CU를 선택했습니다. 참고로 기다리지 않고 편의점을 가자마자 제품을 받기위해선 제고 여부를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으므로 직접 찾아가 확인해 보거나 전화를 해보는 것이 좋겠죠. 

 


만약에 재고가 없다면 다른 브랜드의 편의점이나 지점을 찾아 수령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지 않고 택배를 통해 느긋히 받길 원한다면 이곳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을 권장합니다.


어쨌든 원하는 구매 방식을 모두 선택했다면 하단 특별구매코드 발급받기를 눌러줍니다.


▲ 할인 코드받기 완료


그러면 곧바로 할인 코드가 나타나며 잠시 후 핸드폰으로는 할인쿠폰을 기프티콘과 비슷한 형식으로 받게됩니다. 즉 할인코드는 온라인 주문시 입력하는 것이며 할인쿠폰은 편의점이나 일반 소매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시 사용하게 됩니다. 물론 중복사용은 불가하구요.


▲ 쿠폰 모습


저의 스마트폰 MMS 메시지로 수신된 아이코스 특별구매코드(할인쿠폰) 모습으로 간략한 사용법과 이미지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이미지를 터치하면 큰 화면으로 나타나며 바코드가 포함된 이미지를 점원에게 보여드린 후 할인된 값을 지불 하시면 됩니다.


이제 전자담배를 태울일만 남았네요. 지나친 흡연은 삼가하시길 바라며 구매에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관련 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