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리뷰/생활정보 꿀팁

아이코스3 특별구매코드 받기와 구매 방법


마치 새 핸드폰이 짧은 기간 금방 출시되듯 궐련형 전자 담배 또한 제조사를 불문하고 신형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필립스에서 개발한 아이코스 또한 예외는 아니죠. 최근 아이코스 3를 개발하여 시판중에 있습니다. 디자인이 바뀌고 기능은 개선 되는 등 맛을 좀 더 끌어 올리면서 피우기도 좀 더 편해졌습니다. 괄목할 만한 부분은 연속 피우기가 가능해졌고 충전 단자에 USB-C 타입 커텍터를 사용했다는 점이죠.


그리고 또 하나 바뀌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늘 출시되자 마자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겸한 다는 것인데요. 그도 그럴 것이 이번 신형 또한 특별구매코드를 발급 받으면 3만 1천원을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만원 초반대 가격을 형성하고 있고 마찬가지로 7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죠. (아니 그냥 애초 부터 할인 가격으로 팔면 어떨까 싶네요. 번거롭잖아요)


특별구매코드 받는 방법


이를 적용하여 아이코스3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아래에 쉽게 정리해 두었으니 꼭 확인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특별구매코드(할인쿠폰)를 다운받아 가까운 편의점에 가지고 가시면 IQOS3를 9만 9천원에 IQOS3 멀티는 7만 9천원, IQOS 2.4P는 7만 9천원으로 훨씬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 로그인


늘 그러했듯 회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가입이 싫다면 성인인증 후 구매할 수도 있구요. 여하튼 로그인이 되셨다면 아래 화면이 나타납니다. 참고로 홈페이지 주소 및 가입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관련 글 더 보기를 참조 하세요.


▲ 특별구매코드 클릭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좌측 하단이나 상단 '특별구매코드' 메뉴를 클릭 하세요.


▲ 할인 안내


금번 출시한 아이코스3 및 멀티, 아이코스 2.4P 세 기종 모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아이코스 가격


마우스 휠을 아래로 좀 더 내리면 해당 기종의 권장소비자 가격과 할인 후 가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재고가 있는 경우에 한해 모든 색상 선택이 가능함을 알 수 있네요.


▲ 구매처 선택 후 발급받기 클릭


▲ 전송 완료


바로 아래에서 구매하기 편한 곳을 선택해 줍니다. 대게 가장 가까운 편의점을 선택하게 되죠. 코드는 최대 2회 발급받을 수 있으며 재발급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최종 '특별구매코드 발급받기'를 클릭하게 되면 가입 시 등록했던 이메일과 핸드폰으로 기프티콘과 같은 메시지를 곧바로 전송 받게 되며 이를 편의점에 가져가 점원에게 보여 드린 후 결제를 하시면 원하는 아이코스3를 받아 오시게 됩니다.



아이코스 관련 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