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리뷰/생활정보 꿀팁

노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확인 방법 및 주차 정보 (실시간)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한 극장은 롯데시네마가 있으며 중계동과 하계동 사이에 위치한 CGV는 두 곳이 있습니다. 롯데 백화점내 롯데시네마의 경우, 노원 문화의 거리와 가까워 맛집의 음식과 커피 등을 즐긴 후 영화 보기에 좋은 위치기도 하죠.


노원 롯데시네마 이용 가이드


그리고 CGV는 홈플러스 중계점과 건영 백화점 두 곳에 작은 규모로 운영되고 있구요. 다만 이곳 주변은 크게 번화하진 않았지만 데이트 하기에 매우 좋은 시립 북서울 미술관, 예쁜 당현천과 대형 공룡이 있는 근린공원 등 문화 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 여하튼 그 중 노원 롯데시네마 주차 정보, 그리고 실시간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을 각각 정리했으니 궁금증 해결에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1.주차장 정보


▲ 롯데시네마 노원에서


1.주소 :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713 롯데백화점


2.주차 이용안내


(1)영화이용 고객

당일 영화 티켓으로 3시간 무료(두 편 관람 시 6시간, 최대 7시간 이후는 유료)


(2)백화점 이용 고객

*유료 요금 : 기본 30분 천 원 / 이후 10분당 천 원 (3시간 16,000원)


*무료 조건 : 

1만원 이상 구매 : 1시간 

5만원 이상 구매 : 2시간

10만원 이상 구매 : 3시간

15만원 이상 구매 : 4시간

(영화 관람 금액도 쇼핑 금액으로 적용하여 계산 가능)


▲ 이날 천문을 관람


2.대중교통 이용방법


지하철

4호선 노원역 2번 출구, 도보 3분


7호선 노원역 4번 출구 (백화점 지하 식품 매장 > 엘리베이터 이용 10층)


버스

간선버스(B) 02번,105번, 146번

지선버스(G) 1129번, 1134번, 1142번, 1132번, 1133번, 1138번, 1224


▲ 발권기 모습


요즘 발권기는 마치 PMP 혹은 핸드폰을 연상시키네요. 크기가 상당히 작습니다. 이렇게 테이블 위에 여러 대가 놓여져 있고 예매한 티켓 발권 뿐만 아니라 카드 결제를 통해 현장 발권도 가능 합니다.



3.실시간 상영시간표 보는 법


방법 1)



▲ 포털 검색 결과 


다음 혹은 네이버 사이트에서 '노원 롯데시네마' 라고 검색하면 해당 지점의 상영 시간표를 바로 확인해 볼 수 있는 공식 링크가 맨 위에 나타납니다. 이곳을 들어가 확인 하셔도 되고 번거롭다면 화면 아래로 좀 더 스크롤 해보세요.


▲ 영화 시간표 및 예매


영화 시간표가 포털 검색 결과에서도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예매를 클릭해 표를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방법 2)


▲ 노원점 메뉴 위치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간표를 보는 방법입니다. 상단 메뉴에서 영화관 - 해당 지역 - 원하는 상영관을 차례대로 선택하면 모든 지점의 상영 시간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상영 시간표


보실 곳의 상영관을 선택 했다면 요일 별, 영화 제목 별로 간편하게 시간 확인 및 예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