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활용/추천 다운로드

인터넷으로 tv보는 방법 고화질 실시간 무료 티비 보기 끝판왕


남은 시간을 재미있게 보내는 방법 중에 텔레비전 만한 것도 없죠. 그러나 TV가 없다면 혹은 TV가 있으나 MBC나 KBS, SBS등의 기본 채널 밖에 나오지 않는다면 빛 좋은 개살구에 불과하죠. 하지만 컴퓨터가 책상 앞에만 놓여 있다면 공중파, 종편 케이블 등 거의 모든 방송국의 채널을 볼 수 있다는 사실 아세요?


물론 각 방송사 사이트에 들어가 ON TV 메뉴 찾아 클릭하면 시청할 수도 있지만 원하는 채널을 일일이 찾아가 보기란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닙니다. 


료로 전 채널 실시간 TV 보는 방법


그러나 아래에 간편하게 보는 방법을 다운로드 링크와 함께 정리해 두었으니 컴퓨터를 통해 곧바로 TV를 시청해 보세요.


 

▶ JTBC, EBS1, MBC, KBS1, KBS2, SBS, EBS2, 채널A, TVN,OBS, YTN, TV조선 등과 그밖에 부채널인 드라마 스포츠 키즈 부터 한국경제 서울경제 TBS, 쇼핑, 낚시 채널까지 다양합니다. 마치 IPTV를 신청하여 보는 듯한 기분까지 들 정도이니 꼭 다운로드 하셔서 재미있게 시청하세요.






1.사용 방법


TV 보기 프로그램으로 너무나 잘 알려진 인터넷 사이트죠. 바로 온프리티비에서 앞서 언급 드린 바 있듯 두 가지 번거로움을 한꺼번에 해결해 줍니다. 여러 방송국 사이트에서 공개 송출 중인 실시간 주소를 모두 한 테 모아 채널 돌리듯 편하게 선택하여 시청 하도록 만들어 진 매우 편리한 티비 시청 프로그램 입니다.


▲ 실시간 TV 보기 '온프리 티비'


그리고 서로 다른 채널을 창 별로 두 개 이상 띄어 놓고 동시 시청도 가능합니다. 물론 이 경우에는 PC 하드웨어 사양과 인터넷 상품 종류에 따라 3개 이상도 원할 하게 돌아가더군요.


▲ 설치 완료 후 아이콘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시고 여느 소프트웨어처럼 간단히 설치만 하시면 됩니다. 설치 과정 중에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으니 '다음' 진행 박스만 잘 클릭해 주시면 되구요. 설치 완료 후 간혹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시면 문제 없이 진행됩니다. 


▲ 채널 매뉴


바탕화면에 나타난 아이콘 클릭 후 실행이 되면 마치 리모컨이 연상 되는 위와 같은 메뉴판이 펼쳐집니다. 이곳에서 원하는 채널을 클릭하면 영상 창이 나타나며 무료로 사용하는 데신 몇 초 혹은 몇 십 초의 광고가 흘러 나옵니다.



2.온프리 TV 화면 및 다운로드


각각의 방송사 사이트에서 출력하는 링크를 가져와 그대로 출력해 주는 방식으로 좋은 화질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채널의 경우는 HDTV출력 카드 못지 않습니다.

 


다운 후 실행 시키시면 해상도에 맞는 창이 열리며 크기 조절 및 전체 화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 실지 출력 화면 1


▲ 실지 출력 화면 2


일정 시간 후 SKIP을 누르면 곧바로 ON AIR 영상을 보실 수 있게 되며 보시다시피 화질 및 해상도는 각 방송사 기준과 일치하여 상당히 봐줄 만 합니다. 참고로 메뉴에서 아래 부분은 방영 일부 인기 프로그램들의 다시 보기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tv보는 방법으로 고민할 여지가 없는 추천 프로그램이라 생각됩니다. 그럼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내려 받으시도록 하세요.


온프리 TV 무료 다운로드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