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리뷰/생활정보 꿀팁

KT&G 릴 재입고 2차 추가 소식입니다.


생각보다 KT&G 릴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여러가지 장점과 여러 이벤트, 그리고 마치 허니감자칩 사태같은 고도의 마케팅 승리가 아닌가도 생각이 드는군요.

 

생산업체가 이엠텍이라고 합니다. 여기 공장에서 제품을 많이 만들어 두었을 법도한데 조금씩 조금씩 풀고있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군요^^ 설령 수요에 못따라 간다치더라도 이 역시 계획된 마케팅 전술이라는 느낌입니다.



KT&G 릴 공식홈피 1월 2일 공지 : 2018년 1월 3일, 1월 10일 추가 입고된다고 합니다. 쿠폰을 찾으시는 분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여하튼 이건 중요한것이 아니고 지난 2일날 재입고가 한 번 있었고 서울에 모든 GS25시에서 모두 완판이 됐다죠. 구매 못하신 분들은 많이 아쉬울꺼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분명 또 입고 날짜가 나왔으리라 생각되서 KT&G 릴 공식홈페이지에 들러봤습니다.

 

 

예상대로 관련 공지가 팜업으로 뜨더군요. 바로 12월 8일 재입고가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구매를 못하신 분들에겐 반가운 소식이겠으나 아쉬운 부분도 생겼습니다. 충전거치대 무료증정 이벤트는 마감이 되었다는 소식이네요. 아무튼 날짜가 되면 빨리 GS25시 편의점으로 가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하지만... 12월 11일 추가사항..

.

.

 

제품을 홈페이지에 등록한 구매자는 충전거치대와 스틱포켓까지 증정한다는 공지사항이 추가로 게재가 되었더군요. 거치대는 우체국 택배로 스틱포켓은 일반 우편으로 보낸답니다. 어서 신청하시길 바래요.

 

 

이 녀석이 뭐길레 사람들의 마음을 속타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넌 니코닌 파이프 잖아? 담배와 달리 냄세가 없어 어디서나 장소를 덜 구애 받는 다는 점은 좋으나 끊기는 어려운 친구라 참 이뻐 해야할지 미워해야 할지.. 요즘은, 옛날과 달리 아무대서나 담배를 피울 수 없는 분위기가 조성 되면서 애연가 들이 전자담배로 더욱 몰리고 있는것 같습니다.

 

 

서울 판매지점은 여전히 변함 없으나 안타깝게도 아직 지방 판매소식은 없었습니다.

 

추가사항
(전국 지방 판매 2018년 3월 14일부로 판매 개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관련글을 참조바람)

 


인기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