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리뷰/생활정보 꿀팁

릴 할인쿠폰 전기종 다운로드 및 KT&G릴 구매 방법 총정리


릴 신제품 부터 중간 중간 한정판의 출시까지 끊임 없이 새로운 제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전자 제품이라는 특성 때문이겠지만 오랜 사용 후 배터리 지속 성능이 떨어져 A/S 받거나 이를 계기로 신제품으로 바꾸고 싶을 때 등등 연초와는 달리 추가로 비용이 소모되는 점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죠.


하지만 냄새로 인한 여러 불편한 점을 일부 해소 시켜주면서 장단점 구분이 명확해 지고 있습니다. 저 또한 한 대 구매하여 연초와 번갈아 가며 태우고 있는데요. 혼자 실내에 있을 때와 냄새에 신경 써야 할 때는 역시 요긴 하더군요. 또 밖에서는 일반 연초의 맛을 누리는 등 병행하고 있습니다.


기종 KT&G 릴 할인쿠폰 받는 방법


이번 글은 kt&g 릴 구매를 염두에 두고 있는 분들을 위해 릴 홈페이지 가입부터, 할인쿠폰 받기, 편의점 구매 까지의 방법을 링크를 포함해 아래에 각각 정리해 두었습니다.


 

▶ 원하는 기종을 선택하면 27,000원에서 부터 33,000원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KT&G 릴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및 전송 받게 되며 이후 릴을 취급 중인 가까운 편의점 검색 후 할인 코드를 점원 분에게 보여드리면 됩니다. 이렇듯 할인 폭이 크기 때문에 지금 꼭 다운로드 받으세요.






1.lil 원 가입 하기


▲ 릴 홈페이지


비회원 성인 인증의 경우 사용 중인 핸드폰 문자 인증 과정을 거치나 앞으로의 이벤트 및 원할 한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릴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추천합니다. 회원 가입 시에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여느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간단한 개인 정보 입력으로 이루어집니다.



2.원하는 릴 기종 선택하기


▲ 이벤트 페이지


회원 가입이 완료되고 로그인까지 진행 되셨다면 화면 가장 상단 할인 이벤트 광고 배너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이벤트 화면이 곧바로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자신이 원하는 모델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최근 출시한 릴 하이브리드 부터 릴 미니, 릴 플러스의 모든 기종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릴 하이브리드와 릴 미니의 경우는 각각 15만명, 10만명 이벤트가 할인 폭이 가장 크므로 이를 꼭 선택하세요.


참고로 초기 모델인 구형 릴 1.0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보상 판매도 내년 2019년 5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니(우측 상단 이미지) 보상 판매에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시다면 글 하단 관련 글 더 보기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3.할인쿠폰 받기 및 매장 찾기


▲ 할인 쿠폰 받기


이 후 화면 아래 쿠폰 받기를 클릭하시면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을 선택하라는 창이 나타납니다. 자신이 원하는 편의점 브랜드를 선택하고 쿠폰 받기를 누르면 회원 가입 시 기입한 핸드폰 번호로 할인코드가 전송됩니다. 그리고 쿠폰 사용 전이라면 판매처 변경도 가능하며 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매처 변경 방법 -> 홈페이지 가장 상단 우측 구석 - 사람 아이콘 클릭 - 내 쿠폰함 - 사용처변경 - 편의점 선택



▲ 판매 매장 찾기


여기서 주의 할 점은 릴 시리즈를 모든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방문할 편의점에 미리 문의해 보거나 릴 홈페이지 내 매장찾기 메뉴 혹은 아래 전국 판매처 상세 주소를 통해 확인 후 선택해야만 두 번의 수고를 방지 할 수 있겠습니다.


☞ 판매점 검색 방법 


ⓐ 홈페이지 상단 메뉴 우측 PLACE 클릭 -> 매장서비스센터 찾기 클릭 -> 검색하기

ⓑ 전국 판매점 상세주소 리스트 바로가기



▲ 문자 전송 완료 모습


쿠폰 사용 방법과 함께 선택한 기종의 할인 바코드가 담긴 문자가 전송된 모습입니다. 여기서 바코드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프티콘 형식의 이미지가 나타나며 이를 편의점 직원 분에게 보여드리고 할인 하여 구매하시면 이제 릴은 손에 쥐어지게 됩니다.



4.신제품 소식 및 사은품 이벤트


▲ 릴 플러스 한정판(이미지 출처:공식 홈피)


끝으로 금일 출시된 릴 플러스 소프트스킨 에디션 한정판 모습입니다. 12월 26일 부터 3곳의 릴 미니멀리움 매장(강남점, 현대 송도, 현대 동대문점)과 일부 면세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반판과 두드러진 차이점은 겉 재질이 천연 가죽과 흡사한 샤무드 소재로 만들어 진 점이죠.



그 외 이벤트 관련 소식으로 '릴 하이브리드' 구매시 1일 20명 선착순 멀티충전 거치대 증정(소진시  POP 케이스 증정) 전용 클립 증정(본체+액상카트리지 휴대용 클립) 15만명 선착순 소식도 있습니다.


그리고 '릴 스페셜 에디션' 구매자에게도 충전 거치대와 전용 목걸이를 증정하고 릴 미니와 플러스 구매 시에는 액세서리 20%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은 릴 홈페이지 프로모션 안내를 확인해 보시길 바랄께요.



관련 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