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활용/추천 다운로드

마우스 포인터 변경 3천여종 이상 마우스 커서 다운로드


윈도우 부팅 직 후 대부분 가장 먼저 찾는 게 있다면 화살표 즉 마우스 포인터가 아닐 까 생각됩니다. 그래야 실행하고픈 아이콘을 찾아 클릭할 수 있으니까요. 그러나 어느 순간 크기가 작아 불편하거나 디자인이 식상해 질 때가 있죠. 이럴 때는 마우스 포인터를 변경하여 자신의 입맞에 맞는 디자인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실력이 좋으신 분이라면 마우스 포인터를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도 있고 무료로 제공하는 커서를 다운로드 받아 적용 시킬 수도 있습니다.


예쁜 마우스 커서 다운로드 방법


마우스 포인터 추천으로 수천 가지 모양 중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와봤으니 아래 내용을 각각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단순한 것부터 세련된 화살표는 물론, 다양한 과일 및 캐릭터 등등 존재하는 모든 모양은 총망라 되어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지금 무료 다운로드 받아 바로 적용해 보세요.






1.커서 라이브러리


▲ 커서 라이브러리


두 곳 중에 한 곳, 커서 라이브러리라고 하는 곳입니다. 여기에서는 2천여가지 이상 되는 마우스 커서를 무료 제공하고 있습니다. 종류가 상당히 많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것이 분명 있지 않을까 보네요. 페이지 당 20개의 아이콘이 보이며 총 110여 페이지가 준비되어 있으니 원하는 것을 클릭 후 파란색 'Download 박스'를 눌러 다운로드 받으세요.



뿐만 아니라 윈도우 바탕화면에 쓰이는 아이콘들도 많이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커서포유


▲ 커서 포유


마지막으로 커서 포유라고 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캐릭터 디자인에 특화됐고 다양한 화살표 모양은 물론 물론 과일과 동물 캐릭터의 얼굴 등 앞서 살펴본 곳 못지않게 많은 수의 커서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원하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되며 빨간색의 Download 박스를 클릭하며 내려 받으시면 됩니다.



- 적용 방법 -


▲ 포인터 등록 방법


다운로드 완료 후 윈도우 마우스 속성에 들어가 찾아보기를 클릭 후 앞서 내려받은 커서를 선택해 주면 완료됩니다.


바로 아래에 언급 드린 두 사이트의 해당 링크와 자세한 마우스 포인터 변경 방법을 써두었으니 모르시는 경우 꼭 참조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