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리뷰/생활정보 꿀팁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노원) 위치 및 찾아 가는 방법


이마트 월계점의 주차 공간에 트레이더스 월계점(=노원점) 공사가 한창이었고 곧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대형 마트를 자주 이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종종 가볼 때 마다 하나 둘 모양세가 갖추어 지더니 어느덧 완공을 눈앞에 두고 있었습니다. 다소 휑해 보였던 넓은 야외 주차장 공간을 신세계 측에서 또 이렇게 또 활용을 하는군요.


개인적으로 도소매 업자는 아니지만 많은 수량의 물건이 필요할 때 혹은 저렴하게 특정 상품이 판매되고 있을 때 종종 찾을 것 같습니다. 이곳 노원 트레이더스 월계점 오픈일은 2019년 3월 14일 목요일 입니다. 


월계점 찾아가는 방법


늦은 저녁 이마트를 찾았고 현재 지어진 트레이더스의 모습을 핸드폰 카메라로 담아본 김에 이곳 위치 및 찾아 가는 방법에 대해 아래 자세히 정리해 두었습니다. 지금 확인해보세요.


 

▶ 참고로 노원구를 기준으로 가장 가까웠던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15km 정도 떨어진 고양점이 있었죠. 이제 월계점이 오픈 한다면 굳이 먼 곳 까지 갈 일은 없겠습니다. 그 외 경쟁사 창고형 할인마트는 6km 정도 떨어진 코스트코 상봉점이 있습니다.

 





▲ 약 1년전 공사현장 (이미지 출처 : 다음지도)


이마트 월계점의 넓은 야외 주차장을 없애고 그 자리에 지하 1층, 지상 5층의 비교적 큰 규모로 트레이더스 건물을 만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상당히 넓은 부지로 기억하는데 다 지은 후 실내 모습이 기대 됩니다.



1.트레이더스 월계점 모습


▲ 트레이더스(좌) / 신축 주차장(우)


마트에서 필요한 것을 모두 구매하고 밖을 나와봤습니다. 주변 차도나 보도도 새롭게 정비되었고 건물의 외형은 거의다 완성된 듯 보이네요. 안을 들여다 보니 인테리어 등 내부 마무리 공사가 한창 이었습니다.


▲ 이마트(좌) / 트레이더스(우)


기존에 이마트 월계점과 신축된 트레이더스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건물 가운데 통로로 연결 시켜 놓았습니다.


▲ 이마트 쇼핑 중


심심해서 이마트 쇼핑 카트 모습도 한 컷 찍어 봤습니다. 물가 너무 비싸요!

 



2. 찾아가는 길


우선 자동차 네비게이션으로는 월계동 333-1 혹은 혹은 '트레이더스 월계점' 으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대형마트 특성 상 자가용 이용이 주가 되긴 하지만 이곳은 대중교통이 다소 불편 하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이마트 월계점이 그러했으니까요. 인근 가까운 전철역은 1호선 월계역, 광운대역이 있으나 도보로 15분 정도가 소요되며 이마트 앞에 정차하는 버스 환승은 월계역에서 내려 이용하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확인하세요.



(1) 도보시


▲ 도보시 광운대역 하차(이미지:다음지도)


환승이 번거롭거나 걷는 걸 즐기기 때문에 도보를 이용하셔야 겠다면 광운대역이 가장 유리합니다. 3번 출구로 나오신 후 바로옆 지하 보도를 이용해 반대편으로 건너세요. 그런 다음 아파트 길을 가로 질러 이마트를 찾으시면 됩니다. 물론 초행길이라면 찾기가 다소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때 다음 지도 앱을 이용하시거나 지나가는 동네 주민 분에게 위치를 꼭 물어볼 것을 권유 합니다.



(2)버스 환승 시


▲ 환승시 월계역 하차(이미지:다음지도)


월계역의 경우 앞서 광운대역과 달리 이마트 월계점으로 가는 버스 2대가 다니고 있습니다. 월계역에서 나온 후 버스 정류장에서 파란색 147번(월계진아교통정류장 하차) 과 녹색 1131번(녹천초등학교월계이마트 하차)을 타시면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