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활용/추천 다운로드

배경없는 이미지 PNG 파일 투명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재미있는 사진을 위한 사진 합성 및 자신만의 로고를 만들기 위해서는 배경 없는 이미지 즉 PNG 파일과 함께 했을 때 작업이 쉬워지며 좋은 퀄리티를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포토샵 등 그래픽 툴을 이용해 원하는 부분만 직접 따기에는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나 이렇듯 배경 없는 원하는 이미지를 구하게 되면 작업게 가속도를 붙이게 되죠.


무료 PNG 파일 다운로드 방법


이번에 알려드리고자 할 정보는 상당히 높은 수준의 품질로 만들어진 PNG 파일을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아래 정리해 보았습니다.


 

▶ 이미지 하나하나 대충 만들어 진 것 없이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이걸 정말 무료로 제공하는 게 맞아?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말이죠. 분야 별로 수많은 사진과 이미지들이 있으니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해 보세요.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 합니다.






▲ 사이트명 PNGONLY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PNGONLY 를 검색하면 가장 상단 사이트 섹터에 접속 링크가 나타납니다. 이를 클릭해 주세요.



1.이용 방법


▲ 메인 홈 화면


최초 화면의 모습입니다. 메인의 샘플 이미지만 봐도 퀄리티를 짐작해 볼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 검색 칸을 이용하면 원하시는 PNG 파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영어로 꼭 검색.


혹은 찾고자 하는 분야를 좌측 메뉴에서 선택하여 눈으로 보며 사진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 Potato 입력 후 검색


저는 감자를 검색해 봤습니다. 배경이 없는 감자만 덩그러니 있는 사진 혹은 이미지가 다수 검색되고 있습니다. 진짜 감자를 보고 있는 것처럼 생생한 품질이죠.


▲ 좌측 메뉴에서 검색


앞서 언급 한 좌측 메뉴 중 사물을 클릭하여 자동차를 찾아 클릭해 봤습니다. 자동차의 형태를 정확히 따낸 많은 이미지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 클릭 후 모습


작은 썸네일 이미지를 클릭 해 원본을 본 모습입니다. 이때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 '다른 이름 저장' 하시면 다운로드가 완료 됩니다. 

 


그나저나 화면을 보고 있으니 빨간색 BMW 스포츠카가 가지고 싶네요. 여하튼 테두리도 깔끔하고 그림자도 정확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2.합성 예시


백문이불여일견 이번에는 포토샵을 이용해, 다운로드 받은 이미지를 제가 찍은 사진과 함께 합성해 보겠습니다. 


▲ 들녘과 스포츠카


제가 차 크기를 너무 줄였나요. 배경에 비해 차가 작아 보이네요^^ 이렇듯 퀄리티가 좋다 보니 역시나 깔끔하게 합성된 모습입니다.


▲ 문어와 바다


파도 치는 바다 사진에 문어를 합성해 보았습니다. 크기만 줄였을 뿐인데 아주 깔끔하게 어우러진 모습입니다.


살펴본 PNGONLY란 사이트는 분야 별로 다양하면서 고품질의 수많은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저작권 문제가 생길지 모르는 사진들을 어렵게 찾아 헤매지 마시고 이 곳을 즐겨찾기 후 배경을 딴 사진이 필요할 때 마다 요긴하게 사용해 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