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사진 찍기

삼성 갤럭시s5 사진, 카메라 성능 테스트


한 때 큰 인기였죠. 하지만 출시 된지가 좀 됐고 신형들이 많이 나와있는 요즘.. 저 같은 경우 처분하지 않고 서브폰으로 쓰고 있습니다. 이름하여 삼성 갤럭시S5 스마트폰..

 

사실 구형이 됐다 뿐이지 카메라 성능 부분에 있어서는 아직도 크게 뒤지진 않습니다. 물론 무거운 게임을 하지 않는 경우라면 폰으로서 역량도 충분하지만요.


역으로 써도 충분한 성능과 카메라 품질


사진 성능이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이 분명 계실 줄로 알고 그동안 찍은 사진들이 많이 있어서 그중에 볼만한 사진들 몇 장 꺼내왔습니다. 자 그럼 아래를 보시겠습니다.


 

 

 

 

전 사진 오토모드 설정이며 클릭시 확대됩니다


▲ 아이스아메리카노

 

전 부터 자주가던 동네 커피집 커피입니다. 싱싱한 원두에 많이 복지않아 적당히 쓰고 매우 고소합니다. 참 왜 커피평을 하고있지^^ 바닥에 커피를 놓고 접사를 찍어봤습니다. 쨍 하네요.

 


▲ 실내 커피숍

 

조명이 약한곳에서 찍어봤습니다. 설정은 오토구요. 노이즈도 적고 봐줄만 하네요.

 


▲ 떨어진 도토리

 

흐린날 도토리 접사해봤습니다. 배꼽처럼 생겼네요. 살짝 색상이 나가긴 했는데 그런대로 좋아보입니다.

 


▲ 못난이 삼형제 인형

 

추억의 못난이 인형입니다. 저녁에 형광등 아래서 찍은 모습입니다.

 


▲ 야간 가로등

 

그렇게 밝지 않은 가로등 아래네요. 차위에 빗물이..

 


▲ 야간 장난감 불빛

 

밤에 공원나가보면 이런 LED 장난감 파시는 분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색상이 화려하죠.

 

여하튼 밤에도 제법 잘 찍히는 모습입니다.


 


▲ 크록스 샌들

 

이 신발은 해외 배송대행으로 구매했던건데 이 글에 올릴줄이야^^ 말 나온김에 2년째 신고있습니다. 생각보다 튼튼하더군요.

 


▲ 맑은 하늘 빛 퍼짐

 

여하튼 최신 스마트폰보다야 좀 달리지만 그렇다고 해서 큰 차이가 난다고 보기에도 힘듭니다. 다만 야간 촬영시 노이즈 부분에 있어서는 좋은 품질을 기대하기 힘들긴 하나 그래도 크게 문제될 것이 없는 화질이라는게 제 생각입니다.

 

아무쪼록 갤럭시S5 카메라 화질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초간단 작성해 보았습니다. 감기조심 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