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와 리뷰/생활정보 꿀팁

KT&G 릴 홈페이지 둘러보고 쿠폰받는 법


궐련형 전자담배인 KT&G 릴이 출시되자마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디자인이나 성능면에서 괜찮다는 평가를 받아 입소문도 한 몫 했고 2만 7천원을 할인 해주는 쿠폰 마케팅으로 밀어 부처 1차 완판까지 이루어 냈다고 합니다.

 

이번에 재입고 된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KT&G 릴을 구매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찾아보았습니다. 여전히 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었으며 아마도 빠른 판매 및 보급을 위해 오랫동안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릴 홈페이지 주소 및 할인 쿠폰 받는 방법


빠른 처리를 위해 할인 쿠폰 받는 방법을 아래에 각각 정리해 두었으니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쿠폰이 전송되면 가까운 편의점에 들고 가셔서 점원에게 보여주시면 바코트 입력 후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지금 다운로드 받으세요.






1.로그인 및 과정


▲ 로그인 후 메인화면

 

우선 가입이 필요합니다. 릴 홈페이지의 간단한 가입 절차를 마치면 곧바로 나타나는 메인화면 입니다. 분위기가 상당히 깔끔해 보이는 가운데, 바로 상단을 보시면 파란색 할인쿠폰 안내 문구가 눈에 띄죠. 이것을 클릭하시면 할인에 필요한 바코드를 핸드폰의 문자로 받을 수 있게 됩니다.

 


▲ 할인쿠폰 이벤트

 

이걸 가지고 GS25시 편의점을 가면 27,000원을 할인받아 68,000원에 구입할 수 있게 됩니다. 출시하자마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불티난 인기에 더욱 불을 집힌 것 같네요. 덕분에 품절 사태까지 갔으나 오늘부로 또다시 많은 량이 입고 된다고 하니 구매하실 분은 빨리 서두르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 발급 문자

 

 

케이티엔지 릴에서 받은 문자 모습이며 상단 바코드 부분을 터치하면 더욱 확대되어 나오게 됩니다. 이를 편의점에서 근무하시는 분에게 보여 드리면 됩니다. 참고로 할인쿠폰 사용기한은 2019년 까지 연장되어 넉넉하니 지금 다운로드 받으세요.



2.케이티 릴 홈페이지 모습

 

 

동료것을 직접 봤지만 언뜻 여성용 립스틱 외형을 닮았고 디자인이 제법 세련되어 보였습니다. 덥개가 둥근 형태로 밀고닫는 슬라이드 방식이며 위로 젖힌 후 초를 꼽으면 되죠.

 

 

무게는 90g으로 가벼운 편이며 충전은 USB 케이블을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사용 시간은 한 값 20개비 기준으로 맞추어 졌다고 하나 배터리 지속 시간과 관련하여 만족 불만족에 호불호가 갈리는 중이더군요. 사용자 사용패턴에 따른 차이가 발생하기도 하나 어쨌든 배터리 성능은 좀 더 지켜봐야 할 부분입니다.

 

 

이벤트 기간동안에는 기본 구성품외에도 전용 케이스와 거치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니 그냥 기본 구성으로 해주지 덧나나요?^^

 

 

제품에 대해서나 A/S 관해서 자주 찾는 질문 페이지도 만들어 뒀습니다.

 


 

3.릴 홈페이지 및 판매처 상세주소


다운로드 페이지에 펌웨어 박스가 있는것을 보면 추후 혹시 모를 오류수정이나 성능 개선이 이루어 질 수도 있어 보입니다. 그 밖에 사용방법 및 청소하는 요령등을 담은 동영상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릴 홈페이지 주소와 전국 상세주소를 정리한 글이니 가입 후 쿠폰을 받으셨다면 가장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릴 공식 홈페이지 주소 : https://its-lil.com/

릴 판매처 상세주소 : KT&G릴 지방판매점 전국 상세주소


관련 글 더보기